수업내용/목표
본 강의의 목표는 학습자가 스와힐리어의 일상적 표현과 간단한 문장을 이해하고 말하는 능력을 갖추게 하는데있다.
강의계획서 |
|||
|
|||
주차 |
주차명 |
차시명 |
과제 |
1 |
스와힐리어 개관 |
1-1 (이론) 스와힐리어의 주요 특성 |
퀴즈 |
1-2 (이론) 스와힐리어 철자와 발음 |
퀴즈 |
||
1-3 (문화) 아프리카의 언어 상황 |
|
||
2 |
스와힐리어 기본인사1 |
2-1 (회화) Jambo? |
퀴즈 |
2-2 (회화) Hamjambo? |
퀴즈 |
||
2-3 (문화) 동아프리카의 인사 문화와 아명 관습 |
|
||
3 |
스와힐리어 기본인사2 |
3-1 (회화) Habari za safari? |
퀴즈 |
3-2 (회화) Jina lako ni nani? |
퀴즈 |
||
3-3 (문화) 동아프리카의 관광 자원 |
|
||
4 |
스와힐리어 기본인사3 |
4-1 (회화) shikamoo |
퀴즈 |
4-2 (회화) Unajifunza nini? |
퀴즈 |
||
4-3 (문화) 스와힐리어의 표준어와 방언 |
|
||
5 |
스와힐리어 기본표현1 |
5-1 (회화) Nataka kwenda benki. |
퀴즈 |
5-2 (회화) Nataka kubadilisha pesa. |
퀴즈 |
||
5-3 (문화) 동아프리카의 날씨와 지형 |
|
||
6 |
스와힐리어 기본표현2 |
6-1 (회화) Unataka kwenda wapi? |
퀴즈 |
6-2 (회화) Utakwenda lini? |
퀴즈 |
||
6-3 (문화) 동아프리카의 음식 문화 |
|
이수/평가정보 |
|
|
|
과제명 |
출석 및 퀴즈 |
반영비율 |
100% |
※ 총 60% 이상 점수 획득 시,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이 강좌는 유익한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.
이 강좌는 여러가지 참고자료가 많이 있습니다.
네. 있습니다.